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강홍석,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출연…또 한 번 웃음 책임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홍석,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출연…또 한 번 웃음 책임진다


    강홍석이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출연을 알리며 또 한 번 열일에 시동을 걸었다.

    강홍석이 9월 20일 첫 방송되는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오인배 역에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사장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

    강홍석은 동네 불량배 출신의 오인배를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불같은 성향의 인배는 우연찮게 마트 신입사원 면접장을 찾게 되고, 과격한 몸짓과 말짓이 커뮤니케이션 능력으로 인정받아 정직원으로 채용된다. 그는 일남-민달과 함께 출근하며 진정한 마트의 직원이 되어가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유의 강렬한 아우라와 단단한 체격에 곤룡포 유니폼까지 차려입은 강홍석은 ‘직원이 왕’인 천리마 마트에 자연스레 스며들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강홍석은 최근 종영한 tvN ‘호텔 델루나’에서 영혼의 인솔자 사신 역을 맡아 존재감을 입증했다. 신으로서 모든 영혼의 운명을 관장하는 무게감을 보여준 것은 물론, 오랜 친우들과 함께 있을 때는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하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게다가 현재 절찬 공연 중인 뮤지컬 ‘시티 오브 엔젤’에서 순수하지만 진짜 자신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고뇌하는 사회 초년생 작가 ‘스타인’역을 맡아 숨겨왔던 부드러운 매력을 한껏 뽐내는 중이기도.

    이처럼 강홍석이 또 한 번 웃음을 책임질 tvN 새 불금 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오는 9월 20일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