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 9월 3일 신규 오픈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오는 5일 정식 개장을 앞둔 대형 복합쇼핑몰 부천스타필드시티에 신규 지점을 3일 공식 오픈한다.

경기도 부천 옥길 신도시에 들어서는 부천스타필드시티는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하는 스타필드시티 2호점으로 3일부터 이틀간의 프리오픈을 거쳐 5일 정식으로 문을 연다. 지하 5층?지상 9층 높이에 연면적 10만㎡, 매장면적 4만 1800㎡ 규모로 조성된 부천스타필드시티는 문화, 교육, 레저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폭넓은 문화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는 메가박스를 비롯해 1층에는 기존 쇼핑몰에서 볼 수 없었던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서 정식 개장 전부터 몰링의 끝판왕으로 불리며 부천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은 5개관, 829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췄으며,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해 관람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차로 20분 거리에 90만명이 거주하는 부천 옥길 신도시 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경기도 부천, 시흥, 광명 등 3개 도시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메가박스는 이번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 오픈을 기념해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극대화시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11일까지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을 방문하는 멤버십 고객 3000명을 대상으로 영화 무료 관람 혜택을 제공하며, 방문객에게는 2019 한정판 시즌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현장 방문시 천 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매점에서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캐릭터 팝콘 또는 콜라(R)도 천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SNS 해시태그 이벤트, 카카오플러스친구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홍석훈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장은 “부천의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는 부천스타필드시티에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메가박스’가 오픈하게 돼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신규 오픈을 기념해 최고의 편의성을 갖춘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양한 문화 생활을 원스톱으로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