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찰, 태풍 '링링' 북상에 취약지 순찰 강화 등 비상태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찰, 태풍 '링링' 북상에 취약지 순찰 강화 등 비상태세
    경찰은 제13호 태풍 '링링'이 북상함에 따라 침수 취약 지역 순찰을 강화하는 등 비상 대응 태세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경찰은 해안 저지대 등 취약지 예방 순찰을 강화하고 필요에 따라 선제적으로 교통을 통제할 방침이다.

    교통 통제 때는 교통방송이나 전광판 등을 활용해 홍보를 강화하고, 기상 상황에 따라 단계별 비상 근무를 설 방침이다.

    또 지방자치단체 등 유관기관과 협력체제를 유지하고, 태풍 이동 경로에 있는 경찰관서는 재난상황실을 운영하기로 했다.

    경찰청은 이날 오후 2시 각 지방청 경비과장·112종합상황실장 등이 참석하는 화상회의를 열어 지방청별 대비상황을 점검한다.

    기상청에 따르면 태풍 '링링'은 7일 밤 경기 북부나 황해도 서해안에 상륙한 뒤 북한을 관통할 것으로 보인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심형래 "타워팰리스 살 때도 집 공개 안 했는데"…독거남 근황

      개그맨 심형래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혼자 살고 있는 집을 공개했다.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압구정) 현대아파트를 살든, 타워팰리스를 살든 안 하던 집 공개, 방송 생활 최초로 공개한다"며 "잘 부탁드린다"는...

    2. 2

      신동엽 딸, 무용한다더니…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

      방송인 신동엽의 딸 신지효양이 서울대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동시에 합격 통보를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지난해 12월, 신지효양이 다니는 발레 학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그의 합격 소식이 게재됐다. 학원 ...

    3. 3

      "헌혈하면 두쫀쿠" 우르르 몰리더니…이번엔 '성심당 빵' 준다

      전국 헌혈의집에서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두바이쫀득쿠키, 일명 두쫀쿠를 증정품으로 제공해 시민들이 몰린 가운데, 충북혈액원이 2월 프로모션으로 성심당의 인기 메뉴를 제공한다고 밝혀 화제다.4일 대한적십자사 혈액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