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바른폰, 서울새활용페스티벌서 중고폰 활용 효과 소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고폰 거래 전문 플랫폼 '바른폰'은 '2019 서울새활용페스티벌'에 참가해 5일과 7일 전시 부스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서울새활용페스티벌은 서울시와 서울디자인재단이 서울새활용플라자 개관 2주년을 맞아 5일부터 연말까지 '쓰레기 없는 생활 속 새활용 실천'을 주제로 개최한다.

    '바른폰' 부스는 중고폰에 포함된 희귀 금속자원의 시각화를 통해 휴대전화 재사용에 따른 자원 절감 등으로 1대당 3천250원의 에코코스트를 절감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체험존에서는 중고폰 수거부터 판매, 정직한 시세조회를 경험할 수 있고, 전문 솔루션을 통한 개인정보 완전 삭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바른폰 시세조회,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내 중고폰에 저장된 추억의 사진 무료인화 서비스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파키스탄에 '알렉스 학교'를 세워 후원 중인 사진작가 알렉스 김의 사진을 중고폰 뒷면에 전사한 제품도 전시한다.

    이 단말은 10월부터 한정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파키스탄 '알렉스 학교'에 전액 기부된다.

    바른폰, 서울새활용페스티벌서 중고폰 활용 효과 소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두경부암 치료 1주일로 단축…로봇수술로 흉터 최소화

      두경부에는 먹고 말하고 숨 쉬는 등 삶을 사는 데 꼭 필요한 기능을 하는 기관이 밀집해 있다. 여러 핵심 기관이 모인 곳인 만큼 암이 생기면 빠르고 정교하게 없애야 한다. 변형권 순천향대서울병원 이비인후과 교수(사진...

    2. 2

      방치하다 키우는 노인 우울증…두통·어지럼도 동반

      새해가 되면 변화가 늘어난다. 시작에는 언제나 스트레스가 따른다. 대부분 이를 잘 관리해 삶의 동력으로 삼지만 부정적 변화나 충격이 과하면 정신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젊은 층은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 변화로 문...

    3. 3

      "25년 동안 매일 먹는다"…트럼프 최애 '건강약' 뭐길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5년 넘게 복용해온 건강 관리 약이 있습니다. 바로 ‘아스피린’입니다. 최근 그는 자주 보이는 손등의 멍 자국에 대해 한 언론 인터뷰에서 “심장 질환 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