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경기 호우특보 해제…6일 새벽 파주·고양·김포 많은 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도권기상청은 5일 오후 6시를 기해 경기지역에 내려진 호우 특보를 모두 해제했다.

    그러나 6일 새벽 시간대 파주·고양·연천·김포 지역에 또다시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해 호우 예비특보를 내렸다.

    경기 호우특보 해제…6일 새벽 파주·고양·김포 많은 비
    4일부터 현재까지 누적 강수량은 오산 남촌 178.0㎜를 비롯해 용인 143.5㎜, 파주 광탄 133.0㎜, 김포 124.0㎜, 고양 능곡 115.5 등을 기록했다.

    특히 광주 일대는 오후 4시를 전후해 시간당 58.0㎜의 강한 비가 내리기도 했다.

    기상청은 경기지역 대부분에 비는 그쳤지만 6일 새벽 시간대 파주·고양·연천·김포 지역에 시간당 30∼50㎜의 폭우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해 호우 예비특보를 발효했다.

    기상청 관계자는 "많은 비로 지반이 약해진 만큼 시설물 관리와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100년 전통 클래식 축제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의 고품격 문화 콘텐츠 플랫폼 아르떼가 세계 최고 권위의 클래식 음악 축제인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을 경험하는 프리미엄 문화예술여행 ‘아르떼투어’를 운영합니다.1...

    2. 2

      그 시절 ‘핫’했던 얼굴들, 그리고 그들을 바라본 눈

      미술관에 들어서자마자 나는 묘한 시선을 느꼈다. 내가 작품을 보는 것인지 아니면 수많은 얼굴들이 나를 보고 있는 것인지 헷갈렸다. 나와 눈이 마주친 얼굴은 모두 다른 시대에 살았던 인물이었다. 영국의 왕도 있었고 이...

    3. 3

      "지수·헬로키티 만났다"…CJ온스타일, 팬덤 IP로 영역 확장

      CJ온스타일이 팬덤 지식재산권(IP) 기반 커머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CJ온스타일은 글로벌 아티스트 IP 기업인 뮤지엠과 아티스트·캐릭터·K-콘텐츠 IP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