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DRT협회, 2019 한국 MDRT DAY 행사 1500여 명 인파 속에 성공적으로 마쳐
한국MDRT협회 주최, `동행`을 주제로 한 `2019 한국 MDRT DAY` 행사가 약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 벡스코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국내 금융 및 보험 업계 종사자 대상으로 기억(Memory), 꿈(Dream), 올바름(Right), 동행(Together) 등 4개 테마로 구성된 강연을 진행했으며, 전인적인 삶을 목표로 함께 성장하기 위한 내용을 다뤘다. 또한, 특별 강연을 마련해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했으며, 영업 영감을 주는 포커스 세션 및 세일즈 아이디어 등 참석자의 전문성을 고취하는 강연 구성으로 참석자들에게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이번 한국 MDRT DAY 행사는 이틀에 걸쳐 진행됐다. 1일차 강연은 김두현 한국MDRT협회장의 기조강연 `동행`을 시작으로 기억(Memory) 테마 김삼정(MDRT 19회) `러브레터, 당신의 삶을 담다`, 원연희(MDRT 2회) `그대 슬픈 등 뒤에 서다`로 이어졌다. 또한, 키노트 스피치 연사로 MDRT 본부 협회장인 Regina Bedoya(MDRT 26회, COT 7회, TOT 3회) `Choosing Our Own Greatness`의 주제로 MDRT가 최고로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꿈(Dream)을 주제로 한, 유송자(MDRT 12회, COT 4회) `다시 꿈을 쓰다, 지속하다!` 테마 강연도 관중들의 환호 속에 진행됐다. 그 외 6인의 MDRT 회원들이 자신의 세일즈아이디어를 공유해, 실제 영업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과 영감을 나눴다.

이어 2일차 강연은 연사 Brian H. Ashe(MDRT 48회, COT21회, TOT 4회) `Day by Day`, 김한(MDRT 9회) `사망과 노후의 전지적 참견 시점`, 강철(MDRT 5회) `함께 만들어 가는 세미나 셀링`, 정호열(MDRT 6회) `스탠다드함의 특별함` 등 참석자의 전문성을 고취시키는 포커스세션으로 포문을 열었다. 다음으로 올바름(Right)을 테마로 조현명(MDRT 1회) `모자`, 문상진(MDRT 18회, COT 2회) `올바른 동행 MDRT-올바름과 탁월함` 강연이 진행됐다. 또한, Brian H. Ashe(MDRT 48회, COT21회, TOT 4회) 가 스페셜 스피치를 맡아 `Simple Principles of Excellence` 강연을 진행했으며, 동행(Together)을 테마로 한 최준식(MDRT 9회) `가족이니까!`, 박신유(MDRT 5회) `걱정말아요, 그대` 등 강연이 이어져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줬다.

특히 이번 2019 한국 MDRT DAY는 1일차에 안면장애를 딛고 꿈에 도전하는 뮤지컬배우 심보준씨의 강연 `나의 반쪽`과, 2일차에는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 돌아와 새로운 인생을 찾는 클론 강원래씨의 `다시 꾸는 나의 꿈` 등 특별강연도 함께 했다. 이번 특별강연은 참석자들에게 눈물과 감동을 주었을 뿐 아니라, 최고의 공연까지 선사해 참석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김두현 한국MDRT협회장은 "이번 2019 한국 MDRT DAY는, MDRT에서 추구하는 높은 윤리의식과전문성을 토대로 강연을 통해 업계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동행하며, 나아가 MDRT의 정신을 대한민국에도 전파하고 싶다"며 "국내 금융 보험 업계 종사자를 위해 성심 성의껏 준비했다행사에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매 해 진행하는 한국 MDRT DAY는 북미 연차총회, 글로벌 컨퍼런스와 더불어 많은 MDRT회원들이 참여하는 MDRT협회의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다. 또한, 한국 MDRT회원들 및 참석자들이 함께 금융 및 영업 노하우를 나누며 나아가 MDRT 정신을 기반으로 성장하는데 발판이 되는 기회의 장이라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