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선발' 손흥민, 팰리스 상대로 '시즌 첫 골' 노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손흥민, 팰리스 상대로 19/20시즌 첫 골 노려
    손흥민/사진=연합뉴스
    손흥민/사진=연합뉴스
    '한국 축구 에이스' 손흥민(토트넘)이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2019/20시즌 첫 골을 노린다.

    손흥민은 14일(현지시간) 토트넘 홈구장에서 열리는 토트넘 대 크리스탈 팰리스의 2019/20시즌 5라운드 경기에 선발 출전한다.

    손흥민은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

    지난 2015년 토트넘에 이적한 뒤 리그 데뷔골을 기록한 상대도 크리스탈 팰리스였다.

    토트넘의 신구장인 토트넘핫스퍼스타디움의 1호골 주인공이 될 때의 상대 역시 크리스탈 팰리스였다.한편,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은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선발로 나선다. 토트넘은 손흥민, 케인, 라멜라, 에릭센, 시소코, 윙크스, 로즈, 베르통언, 알더베이럴트, 오리에, 요리스가 선발 출전한다.

    팰리스는 아예유, 자하, 타운센드, 슐럽, 쿠야테, 밀리보예비치, 반 안홀트, 케이힐, 사코, 워드, 구아이타가 선발로 나온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리버풀, 뉴캐슬에 2-1 역전…마네 연속골

      리버풀의 사디오 마네가 해결사 본능을 보여줬다.리버풀은 14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열린 2019-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경기에서...

    2. 2

      이재성, 소속팀 복귀하자마자 풀타임…킬은 3경기 무승

      킬 수비수 서영재는 시즌 첫 출전 9월 A매치를 마치고 소속팀에 복귀한 이재성(27·홀슈타인 킬)이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팀의 승리로 이어지진 못했다. 이재성은 14일 독일 하이덴하임의 포이트-아레나에서 열린 201...

    3. 3

      손흥민 19위 '이적시장서 가장 가치 있는 공격수'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공격수 19위에 선정됐다.13일(현지시간) 영국 스포츠 전문 매체 '스포츠바이블'은 '트랜스퍼마켓'의 자료를 인용해 세계에서 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