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가부, '청소년푸른성장대상' 후보자 추천 접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가부, '청소년푸른성장대상' 후보자 추천 접수
    여성가족부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한 개인과 기관, 또래에게 모범이 된 청소년을 발굴해 시상하는 '청소년푸른성장대상' 올해 제15회 대회 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16일 밝혔다.

    추천 대상은 청소년 분야에서 5년 이상 공적이 있는 성인·기관·단체 또는 1년 6개월 이상 활동한 청소년 및 청소년 동아리다.

    추천기간은 이날부터 10월 11일까지다.

    후보자 추천은 국민 누구든 가능하다.

    여가부 홈페이지(www.mogef.go.kr)에서 추천서 양식을 내려받아 우편이나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특히 올해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계기 범청소년계 협력 사업인 '2019 다시 청소년이다!'와 연계해 청소년 부문 심사 시 관련 활동 공적에 가점을 부여한다.

    최종 수상자는 12월 초 여가부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시상식은 같은 달 중순에 있을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靑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두달 더 유예 검토"

      김용범 청와대 정책실장(사진)은 28일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시점을 애초 예정된 오는 5월 9일에서 한두 달 늦추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15 부동산 대...

    2. 2

      [속보] 靑 "부동산 세제, 한두 달 내 발표 사안 아냐…심층 논의 필요"

      [속보] 靑 "부동산 세제, 한두 달 내 발표 사안 아냐…심층 논의 필요"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3. 3

      美정부, 단기상용(B-1) 비자 '트레이너' 항목 신설

      미국이 국무부 매뉴얼에 단기상용(B-1) 비자 입국자의 활동 항목 중 '전문 트레이너' 항목을 신설했다. 미국 내 한국 기업 공장 설립 프로젝트에서 장비나 생산공정 기술자 외 직원들의 B-1비자와 무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