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화공연 보고 힐링하세요…21일 '판타스틱 판교'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21일 오후 2∼7시 판교테크노밸리 유스페이스-H스퀘어광장에서 '판타스틱 판교 2019' 축제를 연다.

    문화공연 보고 힐링하세요…21일 '판타스틱 판교' 개최
    문화공연과 체험이 어우러진 판타스틱 판교는 업무에 지친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 임직원과 지역 주민에게 문화 감성을 충전할 기회를 제공하고, 상가의 주말 공동화 현상을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축제는 '힐링하는 날'을 주제로 손 마사지, 스크래치 페이퍼, 슬라임 체험, 인생 사진 인화로 구성된 체험마켓과 어쿠스틱 공연을 진행한다.

    체험마켓은 판교테크노밸리 내 상가에서 구매한 물품 영수증을 제시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오후 6시부터는 가수 '나비'와 '길구봉구'의 공연이 펼쳐져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가을 분위기에 맞는 감미로운 노래를 선사할 예정이다.

    판타스틱 판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판교클러스터팀(☎031-776-48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내일도 매서운 강추위…아침 기온 -15∼-5도 [날씨]

      월요일인 오는 9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기온이 -15∼-5도로 낮겠으며,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 낮겠으니 한파에 대비해야 한다.동해안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해 산...

    2. 2

      ‘책만 팔아선 생존 못한다’…사업 확장하는 서점들

       "저희 뮤지컬 시작에 '안나'와 '브론스키'가 긴 눈인사를 나눠요. 원작 소설을 보고 오신 분들은 그 인사의 의미를 아실 거예요. 그런 재미를 속속들이 보시려면 방대하지만 책을...

    3. 3

      홈스쿨링 발레리나 염다연, 최고 권위 스위스 로잔 콩쿠르 2위 입상

      국제 발레 콩쿠르 '프리 드 로잔 2026'에서 한국 발레의 존재감이 다시 한번 증명됐다. 프리 드 로잔은 바르나, 잭슨, 모스크바, 파리 콩쿠르와 함께 세계 5대 발레 콩쿠르로 꼽히는 대회. 만 1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