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왕지혜 결혼 발표 "1년 열애 끝 9월 스몰웨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왕지혜, 결혼상대는 연하의 비연예인
    왕지혜 결혼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왕지혜 결혼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배우 왕지혜가 1년 열애 끝 9월 소규모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왕지혜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16일 "왕지혜가 오는 29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신랑은 연하의 비연예인이다.

    두 사람은 1년간 열애 끝 웨딩마치를 올린다. 그들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고 사랑을 키워갔으며 최근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나눠줬다.

    예비신랑이 비연예인인 관계로 왕지혜의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왕지혜는 지난 2003년 MBC 드라마 '1%의 어떤 것'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개인의 취향' '미녀를 지켜라' 등 다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뽐냈다.

    한편, 그는 현재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둔 영화 ‘아내를 죽였다’(감독 김하라)에 출연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배가본드' 배수지 "총격신 위해 사격 훈련에 매진"

      '배가본드' 배수지가 액션 연기를 위해 액션스쿨에서 기본기를 다진 사실을 전했다. 배수지는 16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제작보고회에 ...

    2. 2

      유승준 "절대 포기하지 않겠다"

      유승준이 SNS를 통해 한국 활동을 겨냥한 것으로 보이는 글을 게재했다. 유승준(미국명 스티븐유)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가 절대 갈 수 없다고 생각할 때 강인함은 성장한다. 넌 계속 가야만 한다(...

    3. 3

      '아묻따밴드' 차태현 "아이돌도 아닌데 쇼케이스, 왜 오신거예요?"

      아묻따밴드의 객원보컬 차태현이 데뷔곡 발매 소감을 전했다. 12일 서울 종로구 SA홀에서 진행된 아묻따밴드 첫 디지털 싱글 '알고 있잖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차태현은 공연장을 가득 메운 취재진을 보고 "무슨 일이냐"며 "이렇게 많이 오실 줄은 몰랐다. 왜 오셨나 궁금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얼떨결에 이 자리에 있지만 아묻따밴드 덕에 음원이 하나 생겨서 너무 고맙고 좋다"며 "이런 무대를 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차태현은 이어 "쇼케이스를 한다고 해서 우리가 이걸 왜 해야하지? 했는데 아이돌도 아닌데 너무 신기하다. 왜 오신거냐"며 놀라워했다. 드러머 김준현은 "무지 기분이 좋다. 이렇게 많은 관심 못받아봤는데 감개무량하고 몸둘바를 모를 정도로 감사하다"고 기쁨을 드러냈다. 리더 홍경민은 앞서 SNS에 "스무살 시절이 생각나며 도파민이 돈다"고 썼다. 이날 그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많은 취재진을 본 것은 군대에서 제대하던 날, 그때 이후에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평소 제가 못 느끼던 기분이었다. 20살 때 가수 되기 전에 극장가면 그와중에 설레고 묘한 기분이있었는데 지금 기분이 딱 그렇다. 좋은 멤버들을 만나서 뜻하지 않게 큰 복을 누리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아묻따밴드는 지난달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신년 기획 2026 배우 특집에서 결성과 동시에 최종 우승까지 거머쥐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알고 있잖아’를 발매하며 정식으로 데뷔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