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증강현실로 미리 체험해보세요"…롯데홈쇼핑, 무빙AR 도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홈쇼핑은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가전이나 가구를 가상으로 배치해보고 기능도 체험해볼 수 있는 '무빙 AR'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무빙 AR' 서비스를 활용하면 냉장고 내부를 열어보거나 소파 등받이를 조절해보는 등 상품의 기능을 세부적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처럼 상품을 체험해보고 싶어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검색창에 '무빙 AR'을 입력하면 이용할 수 있다.

    현재는 냉장고와 소파, 거실 장 등 총 18개 상품에 적용되며 추후 홈 인테리어 상품 중심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증강현실로 미리 체험해보세요"…롯데홈쇼핑, 무빙AR 도입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아내가 운영하는 어린이집인데…'불법카메라' 설치한 男 결국

      아내가 운영하는 어린이집 직원용 여자 화장실에 불법 카메라를 설치한 혐의로 체포된 원장 남편에게 구속영장이 신청됐다.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를...

    2. 2

      결국 고개 숙인 김남일…"야구는 스포츠 아냐" 발언 사과

      전 축구선수 김남일이 야구 비하 발언 논란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하며 고개를 숙였다.김남일은 지난 30일 JTBC가 공개한 유튜브 영상에서 야구 선수 윤석민과 야구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그는 "12...

    3. 3

      "자동차에 한우까지"…청와대 직원 사칭해 수억원 뜯어낸 70대

      청와대 직원을 사칭해 지인에게 수억원을 가로챈 70대가 실형을 선고받았다.춘천지법 형사2단독(김택성 부장판사)은 사기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 씨(73)에게 징역 3년을 선고했다고 31일 밝혔다.A 씨는 2024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