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시아기자협회, 23일 서울 프레스센터서 집중 토크쇼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전 9시30분부터 낮 12시, 20층 국제회의장
    '21세기 3번째 10년대 2020~2029, 어떻게 맞을 것인가'
    한국기자협회 후원
    아시아기자협회(이사장 이형균, 회장 아시라프 달리)는 23일 오전 9시30분부터 낮 12시까지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21세기 3번째 10년대 2020~2029, 어떻게 맞을 것인가'란 주제로 토크쇼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한국기자협회(회장 정규성)가 후원하고 아시아기자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토크쇼에는 △이인호 서울대 명예교수(전 KBS이사장, 전 러시아대사) △조정민 베이직교회 목사(iMBC 대표이사) △유진룡 국민대 석좌교수, 수림문화재단 이사장(전 문화체육부장관) △오준 세이브더칠드런 이사장(전 유엔대사) △하지원 에코맘코리아 대표 △알파고 시나씨 <아시아엔> 편집장 등이 참여한다.

    토크쇼는 1부와 2부로 나눠 외교·통일·SNS·다문화·환경·종교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집중 토론한다.

    한편, 아시아기자협회는 21세기 3번째 10년을 앞두고 분야별 주요 현안을 선정해 연속 토론회를 열 계획이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문재인 대통령 "정권에 기대지 않는 언론환경 만들자"

      문재인 대통령은 16일 “가짜뉴스가 넘쳐나는 세상에서 진실은 더욱 중요해졌다”며 “진실을 향한 걸음을 멈추지 않는다면 언론의 자유는 커지고 그만큼 우리 공동체도 발전할 것”...

    2. 2

      아시아기자協, 신임 이사 선임

      아시아기자협회(이사장 이형균·사진)는 지난 18일 정기이사회를 열고 강태진 서울대 명예 교수, 김건일 전 한라일보 사장, 박영옥 스마트인컴 대표, 추혜선 정의당 의원, 손중석 법무법인 코리아 총괄본부장,...

    3. 3

      이형균 아시아기자협회 신임 이사장

      이형균 서울대총동창신문 발행인(사진)이 아시아기자협회 제5대 이사장에 23일 선임됐다. 임기는 3년. 이 신임 이사장은 경향신문 편집국장, 한국기자협회장, 한국신문방송인클럽 회장, 한국PR협회 회장 등을 지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