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현대로템, 폴란드 국제철도전시회 참가…"유럽시장 공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로템은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철도 전시회인 폴란드 국제철도전시회(KRAKO)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폴란드 그단스크에서 24∼27일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25개국에서 700여개 업체가 참가했다.

    현대로템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올해 개발에 착수한 수소전기트램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현대로템은 내년에 수소전기트램 시제차량 제작을 마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난해 현대로템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급곡선 주행장치'도 전시한다.

    이 장치는 주행 가능 곡선의 반경을 기존 25m에서 15m까지 줄여 복잡한 도심에서 트램 노선 구축에 유리하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6월 바르샤바 트램 수주를 통해 폴란드 철도시장에 처음 진출한 것에 이어 폴란드 최대 규모의 철도 전시회에도 참가해 현지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자 한다"며 "유럽 시장에 현대로템의 기술 경쟁력을 알리고 수주 기회를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현대로템, 폴란드 국제철도전시회 참가…"유럽시장 공략"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BTS 온다" 들썩이는 서울…3월 광화문 공연 안전관리 '총력'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오는 3월 광화문에서 컴백 공연을 진행함에 따라 서울시가 인파 관리와 바가지요금 근절을 포함한 종합 대책을 추진한다.오세훈 서울시장은 4일 오전 시청에서 '방탄소년단 컴백 행사 관련...

    2. 2

      '90세 지휘 거장' 엘리아후 인발이 음악으로 전하는 '전쟁의 비극'

      이스라엘 출신 지휘 거장 엘리아후 인발(90)이 오는 28일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KBS교향악단 공연 ‘러시아의 혼’을 이끈다. 라흐마니...

    3. 3

      무신사 스탠다드, 연내 매장 20개 더 연다…"판매액 1조 목표"

      무신사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해 국내외 핵심 상권에 20여개의 매장을 추가로 출점해 연내 60호점을 달성하겠다고 4일 밝혔다.무신사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기준 국내외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은 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