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 신세계, 27∼10월6일 가을정기 세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주 신세계, 27∼10월6일 가을정기 세일
    광주신세계는 27일부터 10월6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한다고 25일 밝혔다.

    패션, 식품, 잡화 등 300여개 브랜드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27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씨티카드로 패션 장르에서 당일 60만원과 100만원 이상 구매 때 각각 3만원과 5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각층 행사장에서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27일부터 10월13일까지 8층 매장에서 우수고객 특별 혜택 행사를 하고 일부 품목 구매 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생활전문관에서 11월 30일까지 신세계 제휴 카드로 당일 구매 후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누적 금액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노보, 체중감량제 복제약 업체 제소 및 손해배상 청구

      노보노디스크의 위고비 알약을 모방한 약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겠다고 밝힌 힘스앤허스를 특허 침해 혐의로 소송을 제기했다. 이와 함께 힘스앤허스에 손해배상도 청구하기로 했다. 이에 앞서 힘스앤허스는 위고비 복제약 출시...

    2. 2

      베선트 "신임 의장, Fed 양적 긴축 여부 결정에 1년 걸려"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은 케빈 워시 Fed 의장 후보가 취임하더라도 그가 주장해온대로 Fed의 대차대조표 축소(양적 긴축:QT)에 신속하게 나서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다. 9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3. 3

      다카이치 압승에 日증시 사상 최고…채권·엔화도 하락폭 제한

      일본 증시는 다카이치 사나에 총리가 이끄는 집권당의 압도적 총선 승리에 힘입어 9일(현지시간)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우려했던 것에 비해 일본 채권과 엔화는 하락이 제한됐다. 9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