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북한단신] 박봉주, 평안남도 평성관개기계공장 등 시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박봉주 노동당 부위원장이 평안남도 평성관개기계공장, 평성합성가죽공장, 순천인비료공장 건설장, 탄소하나화학공업 창설을 위한 대상 건설장을 시찰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8일 보도했다.

    박 부위원장은 생산공정의 현대화 수준 제고와 전력·자재 보장을 위한 계획 수립을 강조했다.

    ▲ 필리프 벨기에 국왕이 김정은 국무위원장에게 북한 국경절을 맞아 16일 축전을 보내왔다고 중앙통신이 28일 전했다.

    ▲ 제17차 평양국제영화축전에 참가했던 외국 명예손님, 대표단, 대표, 국제심사원들이 28일 평양을 떠났다고 중앙통신이 밝혔다.

    ▲ 제15차 평양 가을철 국제상품전람회에 참가한 중국·인도네시아·몽골의 대표단이 28일 귀국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이보다 앞서 러시아·이탈리아 대표단도 귀국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1인당 20만원, 선불카드 식으로 민생 지원금 주는 '이 곳'

      전북 남원시가 모든 시민에게 1인당 20만원의 민생안정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15일 전북 남원시는 모든 시민에게 1인당 20만원의 민생안정지원금을 다음 달 2∼27일 지급한다고 밝혔다.지원금은 무...

    2. 2

      '청약 논란' 이혜훈 "조사 결과 따를 것"…갑질 의혹엔 "진심으로 사과"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가 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부정 청약 논란과 관련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면서 "국가기관의 조사 결과에 따르겠다"고 밝혔다.이 후보자는 15일 국회에 제출한 인사청문회 질의 서면 답...

    3. 3

      李 대통령 "추경해서라도 문화예술 토대 살려야"

      이재명 대통령은 15일 문화예술 분야에 대한 정부 지원 확대 필요성을 강조하며 추가경정예산 편성을 거론했다. 청와대는 “이 대통령이 추경 편성을 지시한 건 아니다”는 입장이지만 참모진이 대거 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