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원·하남·파주 경기도 곳곳서 10월 실내악 축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문화의전당은 10월 2일부터 30일까지 하남, 광주, 광명, 고양, 파주, 수원 등 도내 곳곳에서 '경기실내악축제'가 펼쳐진다고 30일 밝혔다.

    수원·하남·파주 경기도 곳곳서 10월 실내악 축제
    첼리스트 송영훈이 예술감독을 맡은 이번 실내악 축제에는 뉴욕 나움부르크 콩쿠르에서 우승한 호주 국적 중국계 첼리스트 리웨이 친, 스웨덴 예테보리 심포니의 첼로 수석 클래스 군나르손, 첼로 앙상블 편곡자인 제임스 베럴릿 등이 출연한다.

    첼리스트 요엘 마로시와 바이올리니스트 김수암, 첼리스트 박유신, 피아니스트 홍소유, 듀오 비비드(박종훈, 치하루 아이자와) 등도 참여한다.

    경기실내악축제 관계자는 "도민이 일상 속 가까운 곳에서 음악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축제 내용은 도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ggac.or.kr)를 참고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평년 기온 회복…내륙은 아침 영하 10도 [내일 날씨]

      화요일인 6일 평년 기온을 회복하면서 강추위가 다소 꺾이겠다. 내륙 지역에는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0도 안팎을 기록하면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5일 기상청에 따르면 6일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2~1도, ...

    2. 2

      "양조 후 매장까지 5일"…CU '초신선 맥주 픽업' 서비스 확대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양조 직후 출고된 맥주를 한 주 이내에 받을 수 있는 ‘초신선 맥주 픽업’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초신선 맥주 픽업은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공장에서...

    3. 3

      '시대의 얼굴'로 살아온 69년…국민배우 안성기 별세

      70년 가까이 한국영화의 곁을 지켰던 ‘스크린의 거목’이 나직한 작별을 고했다. 화려한 스타 이전에 국민 배우로 오랜 세월 사랑받았던 안성기씨가 5일 별세했다. 향년 74세.한국영화배우협회에 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