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BIFF)를 8년 연속 지원해온 한국암웨이㈜가 다이아몬드 스폰서로서 BIFF의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기원하면서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스팟'을 4일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오픈한다.

부산국제영화제 영화의 전당 내에 마련되는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스팟'은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인 아티스트리(ARTISTRY)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국제영화제를 찾은 많은 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가 사랑하는 여행, 도시, 아트를 모티브로 올해에 새로 출시된 '아티스트리 방콕 에디션'외에도 아티스트리만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이전 출시작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뉴욕·파리 에디션과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리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오픈 행사에는 tvN 최초 골프 예능 '스윙키즈'에 출연하는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를 비롯하여 MBC 예능 <호구의 연애>,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에릭남 'Runaway'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모델 겸 배우 황세온, '썸바디'의 히로인이자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이 아티스트리 브랜드 앰버서더 '안드레아 디보스(Andrea DeVos, 암웨이 창업주 3세)'와 함께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국암웨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