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내내 현장 이벤트와 경품 행사가 이어집니다. 현장 이벤트는 총 3회. 행사장 내 8개 구역 중 3곳에서 체험 인증샷을 찍어 오면 협찬품을 증정합니다. 또 행사장 내 플리마켓, 친구랑 샷 추가, 가족과 샷 추가 중 1개의 체험 인증샷을 찍어와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시고 샷 추가 존 안에서 2개, 한국경제신문 부스에서 체험 인증샷을 찍어오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해시태그(#청춘커피페스티벌 또는 #청커페)를 달아 올려주세요.
스타벅스 텀블러·할리스 쿠폰…#청커페 인증샷 올리면 선물 드려요
기념품은 월드파크 메인 무대에서 프로그램이 바뀌는 시간에 증정합니다. 토요일은 오후 2시~2시30분, 5시50분~6시10분, 7시30분~7시50분. 일요일은 오후 2시~2시30분, 4시40분~4시50분, 5시40분~6시30분 매일 3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스타벅스 텀블러와 할리스 커피쿠폰, 돗자리, 이디야와 쟈뎅 커피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돼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온다면 케이지와 리드줄을 지참해야 합니다. 월드파크 내에서는 애완견을 케이지에 넣어서 이동하고, 시음 등은 별도 마련된 석촌호수 인근에서 가능합니다. 야외에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해가 지고 나면 쌀쌀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핫팩과 돗자리는 오후 6시께 선착순 500명에게 무대 위에서 나눠 드립니다. 롯데월드타워 앞 안내데스크 앞에서는 ‘서울 최애 카페 톱10을 뽑아라’ 이벤트가 열립니다. 10개 카페 중 가장 좋아하는 카페에 현장에서 주는 커피콩을 투표함에 넣으면 됩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