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벤투 감독 '손흥민 경고'에 분노 "주심이 관심 받고 싶은 듯"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벤투 감독, 손흥민 경고 받자 분노
    주심이 관심 받고 싶어서 그런거 같다"
    손흥민 경고/사진=연합뉴스
    손흥민 경고/사진=연합뉴스
    파울루 벤투 한국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이 주장 손흥민(토트넘)에게 경고를 준 주심에 대해 분노를 드러냈다.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은 지난 10일 오후 8시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린 스리랑카와의 국제축구연맹(FIFA)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H조 조별리그 2차전에서 8-0으로 대승을 만들어냈다.

    대표팀의 주장 손흥민은 이날 팀이 6-0으로 앞선 후반 15분경 교체 아웃되는 과정에서 심판에게 경고를 받았다.

    이에 곧바로 벤투 감독은 주심에게 강력하게 항의하며 큰 제스처를 취했다.

    이날 경기 후 벤투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아무리 이해하려고 해도 주심이 주목을 받고 싶은 욕심이 있지 않았나 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는다. 어느 누가 6-0으로 이기는 상황에서 시간 끌기를 하겠는가. 아무리 생각해도 이란에서 온 주심이 '나 여기 한국와서 손흥민에게 경고 한 장 줬다'라는 것을 남기려고 했다고 밖에는 생각할 수 없다"며 큰 불만을 드러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돌아온 황태자' 남태희…벤투의 기대치는 '처음 만났을 때처럼'

      부상 털고 성공적 복귀전…벤투 "정말 많은 것을 가져다줄 선수" 안방에서 '골 폭풍'으로 스리랑카를 대파하고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예선 2연승을 달린 벤투호에는 많은 수확이 남았다. 4골을 넣은 김신욱(상하...

    2. 2

      손흥민·이강인 평양으로…벤투호 10월 월드컵 예선 명단 발표

      손흥민(토트넘)과 이강인(발렌시아)이 사상 첫 월드컵 예선 평양 원정길에 오른다.파울루 벤투 축구대표팀 감독은 30일 오전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H조...

    3. 3

      대한민국, 투르크메니스탄에 2-0 승리…김신욱 존재감 돋보여

      파울루 벤투가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감독이 투르크메니스탄과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1차전에서 2-0으로 승리했다. 10일(한국시간) 오후 11시 투르크메니스탄 아시가바트는 코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