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장나라·이상윤 포스터 공개…'치열한 오피스 생존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VIP' 스토리에 기대감 집중
장나라·이상윤 '치열 오피스 생존기'
장나라·이상윤 '치열 오피스 생존기'
![장나라 이상윤 / 사진 = 한경DB](https://img.hankyung.com/photo/201910/01.20745929.1.jpg)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이와 관련해 15일 'VIP' 측은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등 'VIP' 주역 6인방이 압도적 비주얼과 포스를 내뿜는 메인 포스터와 장나라, 이상윤의 2인 포스터를 함께 공개했다.
어느 날 도착한 문자 한 통이 부부의 일상을 뒤흔들어 놓으면서 상상할 수 없던 비밀의 판도라 상자가 열리는 'VIP' 스토리가 기대감을 드높인다. 장나라는 지금까지 만나 볼 수 없던 흑화된 이미지로 강렬한 눈빛을 드리우고, 이상윤은 잔뜩 긴장한 듯 측면으로 시선을 두고 있다.
그런가 하면 메인 포스터와 상반된 분위기를 드리우고 있는 장나라와 'VIP' 이상윤의 2인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그저 행복하고 싶었던 보통의 나날들'이라는 문구가 두 사람의 사이를 가로지르고 있는 가운데 장나라는 1층 부엌, 햇살이 내리는 식탁에 앉아 두 눈을 지그시 감고 커피잔을 매만지고 있다. 반면 이상윤은 2층 서재에서 책을 들고 있다.
한 지붕 아래 각자의 공간에서 고요함에 잠식된 모습으로 '보통의 부부'가 되고 싶었던 두 사람에게 펼쳐질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VIP' /사진제공 = JTBC2](https://img.hankyung.com/photo/201910/01.20745930.1.jpg)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