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연아' 순수함 담은 화이트백, 은반 모티브…실버메탈로 완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명품의 향기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퀸 연아' 순수함 담은 화이트백, 은반 모티브…실버메탈로 완성](https://img.hankyung.com/photo/201910/AA.20761069.1.jpg)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은 올해 초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신제품 ‘끌로에 C 미니’ 디자인을 적용했다. 끌로에 C 미니는 나타샤 램지 레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여행의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미니백이다. 보헤미안 스타일, 히피 모더니즘 등을 적용해 경쾌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담았다. 끌로에의 C 장식과 단단해보이는 사각 형태, 다양한 색상이 특징이다. 가방 중앙의 C 모양 메탈 장식은 C백을 대표하는 디자인 요소다. 여기에 은은하게 빛나는 가죽과 스웨이드 가죽으로 질감을 달리한 이중 플랩(덮개)을 더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퀸 연아' 순수함 담은 화이트백, 은반 모티브…실버메탈로 완성](https://img.hankyung.com/photo/201910/AA.20761024.1.jpg)
끌로에 C 미니 김연아 에디션은 탈부착이 가능한 가죽 스트랩이 들어 있다. 윗부분의 손잡이를 들면 토트백으로도 쓸 수 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숄더백, 크로스보디백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익금 일부 자선단체에 기부
끌로에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자선단체에 기부하기로 했다.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자선단체 ‘바보의 나눔’에 후원금을 전달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퀸 연아' 순수함 담은 화이트백, 은반 모티브…실버메탈로 완성](https://img.hankyung.com/photo/201910/AA.20761023.1.jpg)
!['퀸 연아' 순수함 담은 화이트백, 은반 모티브…실버메탈로 완성](https://img.hankyung.com/photo/201910/AA.20760848.1.jpg)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끌로에 관계자는 “유행에 민감한 한국인의 높은 안목과 구매력으로 명품 트렌드의 중심이 된 한국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주목하는 중요한 시장”이라며 “국내 고객만을 위한 제품을 단독으로 출시하고 한국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제품을 특별 개발한 것만 봐도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은 전국 끌로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179만원. 제품을 구입하면 김연아의 친필 사인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 김연아가 참여한 화보 영상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유튜브 채널 ‘449TV’를 통해 볼 수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