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령을 잡아라' D-1…문근영 4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 중"
    문근영 tvN '유령을 잡아라' 소감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문근영 tvN '유령을 잡아라' 소감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문근영이 4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 '유령을 잡아라' 첫 방송을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21일 첫 방영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내용이다.

    극중 문근영은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지하철 경찰대 신입 '유령' 역을 맡았다. 문근영의 4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인 만큼 캐스팅 소식부터 화제를 모았다. 사전 티저 영상과 메이킹 영상 등을 통해 김선호와의 찰떡 케미,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도 공개됐다.

    문근영은 '유령을 잡아라'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빠른 전환이 굉장히 유쾌하게 느껴졌다. 울다가 웃다가 우당탕탕 하다가 또 한껏 진지해지는 일련의 흐름에서 위안과 따뜻함을 느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부담과 걱정도 있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다는 그는 "이 즐거운 에너지가 캐릭터에, 드라마에 잘 담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복귀 소감을 전했다.

    문근영의 복귀작 '유령을 잡아라'는 오는 21일 오후 9시30분 첫 회가 전파를 탄다.

    최민지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준기, 문근영에 커피차 선물…문근영 "완벽하게 고마웠던 준기오빠"

      배우 이준기가 문근영에게 커피차 선물을 해 화제다.문근영은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준기오빠의 커피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문근영은 이준기가 보낸 커피차 앞에서 행복한 미...

    2. 2

      '독도는 우리 땅' 문근영, 일본인 댓글 테러 당해 "실망이다"

      배우 문근영이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독도 캠페인을 펼쳤다.이러한 가운데 일부 일본인 네티즌들이 댓글로 문근영에게 항의 표시를 해 논란이 되고 있다.문근영은 지난 15일 SNS 계정에 "&#...

    3. 3

      문근영 "독도는 우리땅" 발언에 일본팬이 보인 반응

      배우 문근영이 "독도는 우리 땅"이라는 당연한 발언을 SNS에 썼다가 일본 네티즌에게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15일 문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ast Sea'...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