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M2 `갓세븐의 하드캐리 2.5`, 11월 첫 방송…23일 티저 선공개


Mnet M2 콘텐츠 중 큰 사랑을 받았던 `갓세븐의 하드캐리`가 돌아온다.

Mnet M2는 23일 오전 10시 M2 디지털 채널들을 통해 `갓세븐의 하드캐리 2.5` 티저를 선공개하고, 새 리얼리티의 론칭을 알릴 예정이다.

`갓세븐의 하드캐리 시즌1, 2`를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던 갓세븐(GOT7). 2019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을 성황리에 개최 중인 갓세븐은, 새로운 리얼리티 `갓세븐의 하드캐리 2.5`로 팬들 곁을 찾는다.

갓세븐은 그동안 쌓아온 예능감을 총동원해 `갓세븐의 하드캐리 2.5`를 채워갈 전망. 특히 두 번의 리얼리티에서 보여준 멤버 간의 케미스트리와 통통 튀는 입담으로 `역대급 리얼리티`를 만들어가겠다는 각오다. `갓세븐의 하드캐리`는 시즌 1과 시즌 2 총 누적 조회 수가 1억 뷰를 돌파하며 M2만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23일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서는 역대 `갓세븐의 하드캐리` 시즌 중 하이라이트만 모았다는 후문. 시즌 1 태국에서의 몰래카메라, 하드캐리 클립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갓세븐의 전매특허 좀비게임, 캐나다에서 한 스카이다이빙부터 시즌2의 잭슨, 뱀뱀이 낙오된 기차여행, 멤버들의 예능감이 한층 발휘된 초능력 꼬리잡기까지 시즌별 갓세븐이 예능감을 `하드캐리`한 장면만 모았다. 이어 티저 영상 후반부에는 `갓세븐 하드캐리 2.5` 쿠키영상도 나올 예정이다.

특히 `갓세븐의 하드캐리 2.5`에서는 갓세븐이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만큼, 제작진들도 특별한 미션들을 준비했다고. 이에 `갓세븐의 하드캐리 2.5`에서는 일곱 멤버들이 다시 만나는 스토리와 과제를 어떤 방법으로 수행하는지 등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갓세븐의 하드캐리 2.5`는 오는 11월 13일 오후 7시 Mnet에서 공개된다. M2 디지털 채널에는 한 시간 후인 오후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