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엘이티 등 7개사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청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엘이티, 서남,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서울바이오시스 등 7개 기업이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를 청구했다고 4일 밝혔다.

    디스플레이 제조용 장비 업체인 엘이티는 지난해 496억원의 매출에 120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렸다.

    상장 주관사는 미래에셋대우가 맡았다.

    서남은 초전도 선재 등을 생산하는 전기장비 제조업체로 지난해 매출액은 49억원이고 영업손실은 16억원이었다.

    상장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는 항공 가공품 및 조립품을 생산하는 부품 제조업체로 지난해 289억원의 매출에 9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

    상장 주관사는 NH투자증권이다.

    서울바이오시스는 UV 발광다이오드(LED) 등을 주요 제품으로 하는 반도체 제조 업체이며 지난해 매출액은 3천864억원이고 영업이익은 167억원이었다.

    상장 주관사는 KB증권이 맡았다.

    그 외 기업 인수·합병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인수목적회사(스팩·SPAC)인 엔에이치15호스팩, 한화플러스제1호스팩, 에스케이제6호스팩 등이 상장 예비심사를 청구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박수홍 돈 수십억 횡령' 친형 부부, 26일 대법원 판결

      방송인 박수홍 친형 부부의 횡령 및 배임죄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이 이달에 나온다.14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제1부(바)는 오는 26일 박수홍 친형 박모 씨와 형수 이모 씨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

    2. 2

      안개에 발 묶였던 인천·백령 여객선, 운항 재개

      짙은 해무로 인해 인천항에서 백령도로 향하는 여객선 운행에 차질이 빚어졌지만 운항이 오후 들어 재개됐다.14일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인천운항관리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30분과 9시에 각각 출항 예정이던 '...

    3. 3

      "잔소리 듣느니 돈 벌래"…일당 14만원 알바에 MZ '우르르' [이슈+]

      "설날에 알바하는 게 더 좋아요. 이제 나이도 차서 용돈 받기도 민망하고, 그 시간에 일하는 게 훨씬 나아요."서울 양천구 목동에 거주하는 프리랜서 작가 김모씨(30)는 주말 아르바이트로 일하고 있는 연남동의 한 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