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 사진 = tvN 제공
현빈 손예진 / 사진 = tvN 제공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사랑의 불시착'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측은 티저 포스터를 선보였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다.

앞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스위스의 아름다운 호숫가 마을과 하늘을 찌를 듯한 높은 산맥이 펼쳐진 절경 아래 현빈과 손예진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두 사람의 범상치 않은 비주얼과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영상미가 주목받았다. 이어 2차 티저에서는 두 사람의 아찔한 첫 만남이 공개됐다. 예기치 못한 불시착으로 인한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한다.
현빈♥손예진 / '사랑의 불시착' 티저 영상 캡처
현빈♥손예진 / '사랑의 불시착' 티저 영상 캡처
이번 티저 포스터에는 수많은 별이 가득한 밤하늘 아래 모닥불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향해 시선을 떼지 못하는 현빈과 손예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의 눈 맞춤은 애틋한 로맨틱 기류를 느끼게 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것은 물론 현빈과 손예진이 보여줄 케미가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또한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이 출연한다. 오는 12월 첫 방송.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