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탈리아 북부 농가에서 폭발 사고…소방관 등 6명 사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탈리아 북부 농가에서 폭발 사고…소방관 등 6명 사상
    이탈리아 북부 알레산드리아 지방의 한 농가에서 5일(현지시간) 새벽 연쇄 폭발이 일어나 소방관 3명이 숨졌다고 ANSA 통신 등이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새벽 2시께 밀라노에서 남서쪽으로 100㎞가량 떨어진 알레산드리아 콰르녜토의 한 농가 건물에서 발생했다.

    비교적 작은 규모의 최초 폭발이 일어난 뒤 소방관들이 출동해 진화 작업을 벌이던 와중에 치명적인 연쇄 폭발이 이어지면서 사상자가 속출했다.

    이 사고로 현재까지 소방관 3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현장에 있던 경찰관 1명도 부상해 치료를 받고 있다.

    부상자들은 다리 등을 다쳤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라고 한다.

    폭발이 발생한 지점은 해당 농가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지 않고 방치돼온 건물 내부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최초 폭발이 방화에 의한 것일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게 실화? 넷플릭스 라이브 보며 '조마조마'…맨몸으로 508m 빌딩 정복

      미국의 암벽 등반가 알렉스 호놀드가 25일 대만 타이베이의 초고층 빌딩 타이베이 101을 안전장비 없이 맨몸으로 올랐다.AP통신과 대만 중앙통신에 따르면 호놀드는 이날 높이 508m에 달하는 타이베이 101 ...

    2. 2

      '1조2000억'을 일시불로…47회 만에 등장한 '초대박' 주인공

      미국에서 무려 2조6500억원에 달하는 역대급 복권 당첨자가 나와 화제다. 이 당첨자는 당첨금 전액을 29년에 나눠 받는 대신 일시불로 8억3490만달러(약 1조2140억원)를 받기로 했다.23일(현지시간) 뉴욕포스...

    3. 3

      트럼프 정부, 상장 희토류 기업에 2조3000억원 투자 결정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희토류 전문 광산기업 'USA 레어 어스'에 도합 16억달러(2조3000억원)을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24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FT) 보도에 따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