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전자 휴대용 공기청정기 글로벌 출시…중국 등 10개국 공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전자 휴대용 공기청정기 글로벌 출시…중국 등 10개국 공략
    LG전자는 최근 휴대용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미니'를 중국에 출시하는 등 글로벌 판매를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황사와 스모그로 공기청정기에 관심이 높은 중국에선 상하이와 광저우 등 주요 도시에서 선보였다.

    LG전자는 올해 안에 미국과 러시아, 태국, 아랍에미리트 등의 국가에서도 판매를 시작해 출시 국가를 10여 개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는 3월 국내에서 선보였으며 상반기 대만과 홍콩 등에 출시됐다.

    이 제품은 듀얼 인버터 모터와 토네이도 듀얼 청정팬 등을 탑재했으며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소형 공기청정기 CA(Clean Air) 인증과 미세먼지 센서 CA 인증을 받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거래소, 올해 최우선 과제로 '부실기업 증시 퇴출' 내세워

      한국거래소가 정부의 ‘좀비기업’ 퇴출 기조에 적극적으로 부응해 주식시장 내 부실기업의 조기 퇴출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자본시장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다.정은보 거래소 이사장 이날 한국거래소 서울사...

    2. 2

      "외환당국 방어 무력화"…서학개미 열풍에 외신도 놀랐다

      국내 '서학 개미'들의 열풍에 한국 외환당국의 환율 안정 정책 효과가 무력화되고 있다는 로이터 통신의 분석이 나왔다. 서학 개미들이 달러 수요를 폭발시켜 당국의 방어선을 무너뜨린다는 지적이다.로이터는 ...

    3. 3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10주년…AI기능 적용한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가 냉방 성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선한 인공지능(AI) 무풍 에어컨 신제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출시한 무풍 에어컨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았다.삼성전자는 5일 서울 우면동 연구&m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