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내년 故 이태석 신부 10주기 '울지마 톤즈' 2편 개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년 故 이태석 신부 10주기 '울지마 톤즈' 2편 개봉
    고(故) 이태석 신부 10주기를 맞아 그의 삶을 다룬 영화 '울지마 톤즈'가 2편으로 돌아온다.

    7일 KBS는 내년 1월 '울지마 톤즈'의 2편인 '울지마 톤즈: 수크란바바'(가제)가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태석 신부는 아프리카 수단 남부 오지 톤즈에서 8년간 교육과 의료 봉사를 하다 2010년 48세로 선종했다.

    그의 삶을 다룬 '울지마 톤즈'는 2010년 개봉해 44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다큐멘터리 영화 흥행 5위에 올랐다.

    자신의 삶을 헌신해 다른 이들을 위해 산 그의 삶은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줬다.

    '울지마 톤즈: 수크란 바바'는 전편에서 다 담아내지 못한 이태석 신부의 인터뷰와 마지막 모습을 최초로 공개한다.

    故 김수환 추기경 다큐멘터리 '바보야'를 연출한 강성옥 감독이 연출을, 전편과 마찬가지로 이금희 아나운서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故 서희원 사망 이유 '승모판 일탈증' 때문이었나 [건강!톡]

      대만의 유명 배우 겸 가수이자 그룹 클론 멤버 구준엽의 아내 서희원(쉬시위안)의 사망 원인으로 '승모판 일탈증'이 도화선이 됐을 거라는 전문가의 분석이 나왔다.3일 방송되는 KBS 2TV '셀럽...

    2. 2

      괴테아눔과 젠틀몬스터 사옥, 사람 마음까지 설계한 건물들의 비밀

      ‘건물을 어떻게 지어야 할까?’라는 고민을 하면서, 그 생각의 근원이 신의 계시로까지 연결된다면 너무 나간 것일까? 신의 지시가 아니라 사람의 생각으로, 사람이 다다를 수 있는 지성으로...

    3. 3

      임성근, 식당 오픈 취소? "매매 현수막, 사실은…" 입 열었다

      셰프 임성근이 준비 중인 식당 개업이 차질 없이 진행 중이다.임성근 측 관계자는 3일 한경닷컴에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매매' 현수막은 식당 옆의 땅과 관련된 것이다"라며 "식당을 접는다는 것...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