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김연우 /사진=와이트리 컴퍼니 제공
'언니네 쌀롱' 김연우 /사진=와이트리 컴퍼니 제공
가수 김연우가 '언니네 쌀롱'에 출연해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는 김연우가 게스트로 출격, 치명적인 옴므 파탈로 변신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 녹화에서 쌀롱 패밀리들은 평소 예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발라드 제왕의 등장을 보고 그를 격하게 환영했다.

개그맨 홍현희가 '언니네 쌀롱'에 전격 방문하게 된 이유를 묻자 김연우는 "내로라하는 전문가분들이 나를 바꿔주면 얼마나 행복할까 생각했다"고 답했다.

특히 김연우는 쌀롱 패밀리 중에서도 이사배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고 밝혔다. 그의 오랜 팬인 이사배 조차 금시초문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깜짝 놀란 가운데 과연 이들이 어떤 독특한 인연으로 알게 된 사이인지 해당 사연의 자초지종에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이사배에게 김연우는 "이사배 씨는 모르고 저만 아는 이야기"라며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사연의 정체가 공개된 뒤 이사배는 김연우를 향해 깊이 감동받은 마음을 드러냈다고.

김연우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이사배만의 포인트를 살린 성대모사까지 완벽 소화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조준혁 한경닷컴 기자 pressch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