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트로' 브랜드 학산,동남아시아 시장 본격 공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트로' 브랜드 학산,동남아시아 시장 본격 공략
    베트남 전시회에 선보일 학산 비트로 제품들. 학산 제공.

    ‘비트로’ 브랜드로 유명한 부산 스포츠 전문기업 학산(대표 이동영)이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학산은 베트남 하노이에서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베트남 최대 스포츠 전시회인 ‘2019 베트남 스포츠쇼’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학산의 해외전시회 참가는 지난해 10월 ‘패션 도쿄’, 올해 1월 ‘ISPO 베이징’ 이후 세 번째다.

    50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베트남 스포츠 쇼에 54㎡의 독립부스를 마련해 테니스 배드민턴 탁구 등 라켓스포츠를 중심으로 한 고기능 제품의 다양한 신발과 의류를 선보인다.동남아시아는 동아시아와 인도, 유럽을 잇는 무역의 중심지로 이번 베트남 스포츠 쇼에 많은 유럽의 바이어들이 참관하기 때문에 유럽시장 진출의 교두보도 마련될 것으로 학산은 기대했다.

    학산은 부산과 베트남 호치민에 신발 생산공장과 개발연구소를 구축해 만든 고기능의 경기화가 해외 유명 스포츠 브랜드와 어깨를 견주고 있다.의류도 차별화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엘리트 선수, 동호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전국적으로 92개의 비트로 대리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동영 대표는 “지속적으로 해외 전시회에 참가한 덕분에 대만과 싱가포르, 호주 등에 비트로 제품을 수출하기 시작했다”며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해외시장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충남도, 자동차 부품 산업 위기 극복 토론회..."노·사·정·학 함께 노력해야"

      충청남도는 경기침체와 수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자동차 부품 산업을 지원하기 위한 대책을 마련에 나섰다.도는 11일 아산 온양관광호텔에서 ‘2019년 자동차 부품산업 현황과 위기 예방 대책 마련 토...

    2. 2

      국내 1위 테니스화·수술실용 고무신·당뇨치료 워킹화…'신'이 난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신발을 생산해 4조원어치를 수출하던 1990년대 초 한국의 신발산업은 말 그대로 제조업이었다. 풍부한 저임금 근로자가 있어 가능했다. 2018년 한국의 신발산업은 제조로는 승부할 수 없게 됐다. 베...

    3. 3

      학산,수분에 반응하는 워킹화 NC-107 출시

      (주)학산(대표 이동영)은  ‘비트로’의 하이드로 액티브 워킹화 NC-107을 출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NC-107은 하이드로 액티브를 적용한 신개념 워킹화로 신발 스스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