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현무-이혜성 아나운서 열애…"알아가는 단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현무-이혜성 아나운서 열애…"알아가는 단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42)가 이혜성(27) KBS 아나운서와 교제 중이다.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12일 공식입장을 내고 "전현무와 이혜성이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같은 KBS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전현무는 2003년 YTN 앵커로 언론인 생활을 시작해 2006년부터 2012년까지는 KBS 아나운서로 근무했다.

    이후 프리랜서로 전향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2016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뉴스 보도 부문과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서 방송 활동을 했으며 최근에는 KBS쿨FM(89.1㎒)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진행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전현무♥이혜성 "아나운서 공통분모, 최근 연인 발전"[공식]

      전현무와 아나운서 이혜성이 목하 열애 중이다. 방송인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2. 2

      이혜성, 전현무 빼고 다 있는 '투샷'…"질투하면 어쩌나"

      전현무 빼고 다 있었다.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전현무와 열애로 관심을 모으면서 다른 연예인들과 함께 찍은 '투샷'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서울대 경영학과 ...

    3. 3

      전현무 소속사 "이혜성과 열애 확인 중"…'시말서 양식' 도움받은 KBS 선후배 커플 등극?

      방송인 전현무와 KBS 이혜성 아나운서의 열애 분위기가 포착됐다.12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열애설을 접하고 사실을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앞서 스포츠동아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