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이앤티, 놀라운 식감과 다양한 맛 청정 알프스 우유 프리미엄 초콜릿 `밀카 바` 출시
전국 편의점에서 `밀카 밀크 바`, `밀카 오레오 바`, `밀카 스트로베리 바` 판매

서영이앤티㈜가 알프스 우유 초콜릿 `밀카`의 신제품 `밀카 바` 3종을 출시한다. `밀카 바`는 프리미엄 밀크 초콜릿 `밀카`의 새로운 라인으로, 청정 알프스 우유와 프리미엄 카카오 등 엄선된 재료를 사용한 초콜릿이다.

`밀카 바`는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밀카 밀크 바`, 달달한 오레오 크럼블이 들어 있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밀카 오레오 바`,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딸기와 풍부한 초콜릿의 조합인 `밀카 스트로베리 바`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밀카 바` 3종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서영이앤티㈜가 글로벌 제과업체 몬델리즈 인터내셔널社와의 공식 유통 계약을 통해 독점 출시한 `밀카(Milka)`는 1901년부터 현재까지 100년이 넘는 역사 동안 초콜릿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은 유럽 대표 초콜릿 브랜드다. 스위스 청정지역 알프스의 우유와 질 좋은 카카오를 사용해 풍부한 맛과 크리미한 텍스쳐가 특징이다.

서영이앤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밀카 바` 3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밀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밀카 바` 3종을 선물한다.

서영이앤티㈜ 허재균 대표이사는 "국내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새로운 맛과 먹기 편한 사이즈로 출시한 `밀카 바`는 어디서나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디저트"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일 몬델리즈 제품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밀카 바` 3종은 전국 편의점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