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편스토랑' 이정현 고정출연 확정…이영자도 놀랄 요리실력 '발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편스토랑' 이정현, 이미 첫 촬영 마쳤다 '요리실력 기대'
    제작진 “이정현 요리실력 대단, 12월 중 방송 기대 크다”
    '편스토랑' 이정현 고정 출연 확정 /사진=에이바엔터테인먼트
    '편스토랑' 이정현 고정 출연 확정 /사진=에이바엔터테인먼트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콘텐츠 격전지로 불리는 금요일 밤, 의미 있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금요예능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첫 번째 메뉴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11월 13일 새로운 출연진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정현이다. 평소 엄청난 요리 솜씨를 자랑하는 이정현은 이번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갈고 닦은 내공으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메뉴를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정현은 이미 첫 촬영도 마친 상황. 첫 촬영부터 이정현의 요리 실력에 제작진 모두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연은 이정현에게 있어서도 결혼 후 첫 고정예능이 되는 셈. 이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와 관련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작진은 “이정현 씨가 첫 촬영부터 놀라운 요리 솜씨를 선보였다.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도 놀라웠다. 앞으로 이정현 씨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어떤 메뉴들을 선보일지, 베일에 감춰져 있던 그녀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정현의 ‘신상출시 편스토랑’ 첫 출연 분은 1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편스토랑' 정혜영 집 공개, 화분에 물만 줘도 "잡지 같아"

      배우 정혜영의 집과 일상이 공개됐다.지난 25일 첫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정혜영의 일상과 요리법이 공개됐다.이날 공개된 정혜영의 집은 ...

    2. 2

      '신상출시 편스토랑' 정일우, 알고보니 '요섹남'…이연복 꿈나무?

      ‘신상출시 편스토랑’ 정일우가 '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이른바 요섹남의 매력을 뽐냈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3. 3

      [포토] 진세연, '웃음 빵 터진 모습도 사랑스러워~'

      배우 진세연이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KBS에서 열린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연출 황성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이승철, 이경규, 이영자, 정일우, 진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