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준행 박셀바이오 대표, 국제백신학회 학회조직위원장 선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항암면역치료제를 개발하는 박셀바이오는 이준행 대표가 지난달 27일부터 3일간 열린 '2019년 국제백신학회(ISV) 총회에서 학회조직위원장으로 선출됐다고 15일 밝혔다.

    1994년 설립된 ISV는 세계적인 백신 학회다. 이 대표는 2017년 이 학회의 펠로우로 선출된 뒤 최근까지 이사진으로 활동해왔다. 이 대표는 학회조직위원장으로서 2년간 연례 학회의 주제, 프로그램, 연사 등을 선정하게 된다.

    최근 백신 분야의 새로운 트렌드로 항암면역치료가 떠오르면서 박셀바이오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 대표가 학회조직위원장에 선출되면서 새로운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는 가능성이 커진 것은 물론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해 여러 석학과 공동 연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셀바이오는 수지상세포 항암면역치료제의 임상 2상, 자연살해(NK)세포를 이용한 간세포암종 항암면역치료제의 임상 2상을 하고 있다. CAR-T치료제도 개발 중이다.

    임유 기자 freeu@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佛 바이오기업 최고정보책임자들 뷰노 본사 방문..."협력 방안 모색할 것"

      뷰노는 프랑스에 있는 글로벌 바이오헬스기업의 최고정보책임자(CIO)들의 비영리조직인 CEDHYS가 서울 반포동 본사를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뷰노는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 뷰노메드 본에이지, 뷰노메드 딥브레인 ...

    2. 2

      이연제약, 3분기 누적 매출 984억원..외형 성장 지속

      이연제약이 올 3분기까지 점진적인 외형 성장을 이어갔다.이연제약은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올 들어 3분기 누적 매출 984억원, 영업이익 69억원, 순이익 55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

    3. 3

      헬릭스미스, 내년 2월 국제학술대회서 엔젠시스 연구결과 3건 발표

      헬릭스미스는 내년 2월 2~5일에 미국 콜로라도주 키스톤에서 열릴 키스톤 심포지움에서 엔젠시스(VM202)의 임상시험 및 연구 결과 총 3건을 발표한다고 15일 밝혔다. 당초에는 임상시험 결과 1건만을 소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