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성형외과의원, 안티에이징 기술력 인정…100여국 환자 유치
서울 강남구 신사역에 있는 그랜드성형외과의원(대표원장 이세환)은 2004년 개원했다. 당시 대형 성형외과가 흔치 않았던 국내 의료성형 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분야별 의료진과 원스톱 토털 의료시스템 등을 구축해 지난 15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해왔다.

이 원장은 지난 2월 러시아 소치올림픽공원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9 러시아 투자 포럼’에 연사로 초청돼 강연했다. 이 포럼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해 5월 2024년까지 러시아 국민의 기대수명을 78세까지 늘리겠다고 발표한 뒤 그 일환으로 열렸다. 이 원장은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노화 과정, 노화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리프팅 시술 등을 강연했다. 그는 “러시아를 비롯한 해외에서도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안티에이징을 주요 사업계획으로 삼아 의료성형 기술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랜드성형외과 기술력은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환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100여 개국 환자를 유치하고 3만 명 이상의 해외 환자가 선택한 병원이다. 안티에이징 수술 중 ‘SMAS 안면목거상술’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피부가 늘어지고 처진 부위에 시술하는데 피부 밑 근막층과 근육층을 분리한 뒤 위로 당겨 고정한다.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수술 후 표정이 자연스럽다.

절개리프팅보다 가볍게 리프팅 수술을 하고 싶다면 비절개리프팅인 실리프팅을 통해서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부위별 안티에이징 수술로 늘어진 눈꺼풀과 눈밑을 젊고 환하게 개선해주는 상안검·하안검성형도 인기성형으로 꼽힌다. 주름진 이마를 팽팽하게 개선해주는 이마거상술과 주름진 목주름 제거에 효과적인 목주름거상술도 선호도가 높은 수술이다.

이세환 대표원장
이세환 대표원장
그랜드성형외과는 글로벌 병원으로 입지를 다지며 현재 10여 개국의 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 전담팀을 운영 중이다. 외국인 환자 내원 시 픽업부터 호텔 예약은 물론 1 대 1 전담 통역 서비스, 24시간 직통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해 외국인 환자가 느끼는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환자 중심 밀착 의료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보호자가 수술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CCTV 참관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2명이 상주하고 있으며 첨단 마취 모니터링 시스템 및 응급시스템도 완비하고 있다.

임유 기자 free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