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콩 시위 격화 속 뉴이스트 렌 현지공연 취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콩 시위 격화 속 뉴이스트 렌 현지공연 취소
    최근 홍콩 시위가 격화하는 가운데 보이그룹 뉴이스트 멤버 렌(24·최민기)이 이번 주말 예정한 홍콩 공연을 취소했다.

    현지 공연 주관사는 지난 14일 트위터 공지를 통해 "23일 진행될 예정이었던 '뉴이스트 렌 스페셜 라이브 쇼 '렌스 라이프' 인 홍콩'이 불가항력적 요소로 인해 취소됐다"고 알렸다.

    주관사는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팬들의 안전 문제 등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했다"고 취소 결정 배경을 전했다.

    홍콩에서는 6월 초 '범죄인 인도 법안'(송환법) 반대 시위가 시작된 후 시위대와 경찰의 '강 대 강 충돌'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경찰이 시위대의 '최후 보루'인 홍콩 이공대에 진입해 진압작전을 단행하기도 했다.

    한국 연예인들의 홍콩 일정도 잇따라 연기됐다.

    지난 8월에도 강다니엘이 홍콩 팬 미팅을, 보이그룹 갓세븐이 월드투어 홍콩 공연을 각각 미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테라스 아파트"라더니 '옹벽뷰 반지하'…분양금 반환 판결

      아파트 분양 광고에 속아 반지하 구조 '옹벽 뷰'를 가진 1층에 입주했던 계약자들이 분양금을 돌려받을 수 있게 됐다.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A씨 등 7명은 2021년 9월부터 2022년 5월 사이 전남...

    2. 2

      서울교통공사, 전동차 납품 지연에 '다원시스' 경찰 고소

      서울교통공사가 전동차 납품 지연 사태와 관련해 제작사를 형사 고소하며 법적 대응 수위를 끌어올렸다. 반복된 납기 지연과 선금 유용 의혹까지 불거지면서 노후 전동차 교체 사업 전반에 차질이 불가피해졌다는 지적이다.9일...

    3. 3

      한국노총 "올해 임금 7.3%(월32만원)는 올려야"…요구율 제시

      한국노동조합총연맹(한국노총)이 올해 임금인상 요구율을 7.3%로 확정했다. 비정규직에게도 동액 인상을 요구했다. 9일 노동계에 따르면 한국노총은 이날 오후 제115차 중앙집행위원회를 열고 '2026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