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특수물건 경매 투자 설명회, 무료 개최
유치권, 법정지상권 등이 신고된 특수물건 경매 투자 관심자를 위한 무료 설명회가 12월 7일과 13일 두 차례 열린다.

한경닷컴이 최근 개최한 ‘특수물건 경매 투자 세미나’ 참석자들로부터 좀더 실질적인 투자 방안을 알고 싶다는 문의전화가 쇄도해 마련된 자리다. 따라서 이번 설명회는 지난 세미나를 통해 소개된 특수물건 경매 투자의 실제 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유치권이나 법정지상권 등이 신고된 특수물건 중 입찰에 참여하는 투자대상을 선별하는 원칙과 기준, 투자금 회수 방안, 실제 투자 성과 및 사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투자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경매 전문기업이 투자자를 대신해 전 과정을 대리해 주는 공동 투자와 투자자가 원하는 물건을 추천해 주는 컨설팅 방식이 있다. 이날 설명회에는 실제 입찰 가능한 유망 물건에 대한 소개도 진행될 예정이다.

1회 설명회는 12월 7일(토) 오후 2시부터 2호선 삼성역 3번 출구 인근 삼탄빌딩 성실홀에서 열리고, 2회는 12월 13일(금) 오후 2시부터 광화문 교보빌딩 23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각 회차별 내용은 동일하므로 편리한 일정을 선택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한경부동산 설명회 안내페이지(https://event.hankyung.com/seminar/estate191114)를 참조하거나 전화(02-3277-9986) 접수도 가능하다. 좌석이 한정돼 사전 참가신청 필수.
[한경부동산] 특수물건 경매 투자 설명회, 무료 개최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