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씨월드고속훼리, 목포시에 이웃사랑 성금 3000만원 기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씨월드고속훼리, 목포시에 이웃사랑 성금 3000만원 기탁
    이혁영 씨월드고속훼리 회장(오른쪽)은 지난 18일 목포시에 3000만원의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했다.

    이 회장은 저소득층,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 돕기와 복지 사각 지대 해소를 위해 꾸준히 도움의 손길을 건네고 있다.

    지난해에도 3000만원을 내는 등 지금까지 4억6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 회장은 지난 20년 동안 소년소녀가장 및 범죄 피해자 등을 초청해 제주도 여행 행사를 열었고, 광주광역시 고려인을 대상으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이 회장은 "소외된 분들에게 어려운 풍파 속에서도 꿋꿋이 헤쳐나갈수 있는 용기와 힘을 전달하고 싶다"며 "이웃에게 나눔의 가치를 전하고, 함께 정을 나눠 따뜻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씨월드고속훼리는 목포~제주, 해남우수영~추자~제주 구간을 운항하는 국내 최고 규모의 선사다.

    목포=임동률 기자 exi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씨월드고속훼리, 대형 크루즈 건조…유럽형 카페리 시대 연다

      전남 목포에 본사를 둔 씨월드고속훼리(회장 이혁영)가 국내 연안여객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대형 크루즈 건조를 기반으로 한국 최고 수준의 복합 해상운송사로 도약하고 있다. 지난 7월 울산 현대미포조선에서 강재절단식을 ...

    2. 2

      "퀸제누비아호는 연안여객업계 최고의 작품…유럽 못지않은 여행 문화 창조할 것"

      이혁영 씨월드고속훼리 회장(사진)은 “내년에 모습을 드러낼 ‘퀸제누비아호’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연안여객업계 최고의 작품이 될 것”이라며 ...

    3. 3

      내달 10일까지 목포 '으뜸맛집' 모집

      전남 목포시는 2020년 목포 ‘으뜸맛집’ 선정 참여 업체를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 목포에서 영업신고한 뒤 2년 이상 영업 중인 일반음식점이 대상이다. 으뜸맛집 선정 업소에는 홍보 지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