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도, 22∼23일 화성서 벤처·창업기업 교류 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 22∼23일 화성서 벤처·창업기업 교류 행사
    경기도는 22∼23일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벤처·창업기업이 한자리에서 만나 기술 등을 공유하는 '벤처·창업기업 통합 네트워킹' 행사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에는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경기스타트업 랩·안산 스테이션 지(Station-G) 내 입주기업과 경기기술창업 참여기업 등 20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기업 간 기술 공유와 협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행사장에서는 경기도 창업정책 방향 설명, 단계별 자금확보 전략 소개, 투자 유치를 위한 모의 기업 소개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융합 사업화 테크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동종·이종 업체 간 융합 사업화를 통해 새로운 사업 발굴을 꾀한다.

    경기도는 이번 행사를 확대해 내년에는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콘퍼런스를 개최할 방침이다.

    경기도 관계자는 "통합 네트워킹 행사가 융합과 협업을 통한 신기술 창출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대통령 지지율 4%p 오른 63%…반 년 만에 최고치 [NBS]

      이재명 대통령의 지지율이 4%포인트로 오른 63%로 집계됐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5일 나왔다. 약 반년 만에 최고치다.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가 지난 2...

    2. 2

      李 대통령 "과학 천시하면 망해…국가연구자 제도 만들겠다"

      이재명 대통령은 5일 "과학기술은 그 나라의 국가역량 그 자체"라며 과학기술 인재 육성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 영빈관에 '대통령 과학 장학생'으로 선정...

    3. 3

      국힘, 당협위원장 37명 교체 지선 후로…"계파 찍어내기 아냐"

      국민의힘 당무감사위원회가 5일 당협위원장 37명에 대해 교체를 권고했으나, 지도부는 최종 교체 결정을 6·3 지방선거 이후로 미뤘다. 당 지도부는 일각의 '특정 계파 찍어내기' 의혹에 대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