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위드 유'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제훈 /사진=피네이션 제공
크러쉬 '위드 유'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제훈 /사진=피네이션 제공
가수 크러쉬(Crush)가 자작곡으로 꽉 채운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크러쉬는 22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위드 유(With You)'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이날 오후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공식 SNS를 통해 크러쉬의 '위드 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기습 공개했다. 해당 티저는 크러쉬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함께 멜로디가 시작되고 차갑게 돌아서는 배우 이제훈과 이주영의 모습이 등장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드라마 '시그널', '여우각시별', 영화 '건축학개론', '박열', '아이 캔 스피크'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제훈이 4년 만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관심을 모은다.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이주영은 영화 '메기'로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하며 충무로 기대주로 떠올랐다. 최에는 JTBC '이태원 클라쓰'에 캐스팅됐다. 섬세한 연기력을 지닌 두 배우가 뮤직비디오에서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크러쉬는 5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앨범에서 '위드 유'를 포함해 더블 타이틀로 활동에 나선다. 수록된 12트랙 모두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직접 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위드 유' 뮤직비디오 또한 앨범의 메인 테마인 '시간의 흐름'을 키워드로 감각적인 영상과 스토리를 예고해 기대를 끌어올린다.

크러쉬의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