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3차례 처벌에도 또 공연음란…30대 징역 6개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차례 처벌에도 또 공연음란…30대 징역 6개월
    공연음란죄로 3차례 처벌받고도 또다시 대학교에서 음란행위를 한 혐의로 30대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울산지법 형사6단독 황보승혁 부장판사는 공연음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39·남)씨에게 징역 6개월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를 명령했다고 27일 밝혔다.

    A씨는 7월 15일 오후 7시 45분께 울산 한 대학교 건물 앞에서 B(21·여)씨를 보며 바지를 내린 채 음란행위를 한 혐의로 기소됐다.

    A씨는 재판에서 "음란행위를 하지 않았는데 목격자가 착각했을 뿐"이라며 혐의를 부인했다.

    재판부는 그러나 "피해자 진술이 분명한 점, 피해자가 소리치자 A씨가 달아났다가 연락을 받은 피해자 남자친구에게 대학 정문 근처에서 붙잡힌 점, 당시 바지 지퍼가 열린 상태였고 '한 번만 봐달라'고 말한 점, 피고인이 급하게 도망가는 장면이 폐쇄회로(CC)TV에 녹화된 점 등을 고려하면 음란행위를 한 사실을 인정할 수 있다"고 A씨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공연음란죄로 벌금과 집행유예 등 3차례 처벌받은 전력이 있고, 동종 범행으로 재판받는 도중 다시 범행했다"면서 "범행 부인하면서 개전의 모습을 보이지 않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폭설에 "내일 출근 어떡하나"…서울시, 대중교통 운행 증회

      서울시는 오는 2일 대중교통 출근 집중배차 시간대를 평소보다 30분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1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폭설이 예보돼 출근길 혼잡이 예상돼서다.서울시는 1일 지하철은 2호선, 5∼8호선을...

    2. 2

      류시원 아내, '100억 소개팅' 했다가…"수수료 10억 요구해"

      배우 류시원의 19세 연하 아내 이아영씨가 과거 자신의 최악의 소개팅 경험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서울 강남 대치동에서 수학강사로 활동하는 이씨는 지난 2023년 3월 자신이 소속된 온라인 강의업체 이투스 유튜브 채널...

    3. 3

      중앙대 로스쿨 원장에 정홍식

      한국 정부와 미국계 사모펀드(PEF) 론스타 간 4000억원대 투자자-국가 분쟁해결(ISDS) 중재 판정 취소 결정 과정에서 법무부 실무단을 이끈 정홍식 법무부 국제법무국장(사진)이 중앙대 법학전문대학원장으로 자리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