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시민 북적이는 연말 유흥가에서 아찔한 음주운전 사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민 북적이는 연말 유흥가에서 아찔한 음주운전 사고
    11월 30일 오후 11시 42분께 광주 북구 용봉동의 한 유흥가 도로에서 A(23)씨가 운전한 쏘나타 차량이 교차로에서 마세라티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추돌사고를 당한 마세라티 차량은 사고의 여파로 인도로 돌진, 횡단보도 바로 옆 철제 기둥을 들이받고 멈춰 섰다.

    연말과 주말을 맞아 거리에는 많은 행인이 있었지만, 마세라티 차량 운전자는 가벼운 상처를 입고 큰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조사 결과 가해 차량 운전자 A씨는 혈중알코올농도 0.111%로 만취해 운전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A씨를 음주사고 혐의로 입건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LG화학, 'SK 자료삭제 지시' 증거 왜곡해 ITC에 제출 의혹

      '소송 후에도 조직적 인멸' 주장한 이메일, 누락된 원문은 내부 의견 요청팀장의 삭제지시 부분만 노출…이전투구 확대 양상LG화학과 SK이노베이션 간 전기차용 배터리 영업비밀 침해 소송에서 ...

    2. 2

      서울 천호대교서 오토바이-택시2대 충돌…1명 사망

      1일 오전 0시 40분께 서울 강동구 천호대교 남단에서 A(43)씨가 몰던 오토바이가 반대 차선에서 주행하던 택시 2대와 잇따라 충돌했다.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A씨가 현장에서 숨졌다.택시 2대에서는 병원으로 이...

    3. 3

      내년 민간소비 엇갈리는 전망 "개선"vs"올해보다 나쁠 것"

      소비심리·수출·정부 이전지출에 소비 증가율 개선되나주요 전망기관들이 내년도 경제가 소폭 반등할 것으로 내다보는 가운데 민간소비 개선 폭을 두고서는 시각이 엇갈리고 있다.대내외 경제여건이 나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