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동제약·GSK컨슈머헬스, 테라플루·센소다인 등 공동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동제약은 GSK 컨슈머헬스케어 한국법인과 테라플루, 센소다인 등 주요 제품을 공동 판매하는 계약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일동제약은 내년부터 약국 시장을 대상으로 GSK의 종합감기약 '테라플루', 이비인후과용 의약품 '오트리빈'과 치약 '센소다인', '파로돈탁스' 등 총 9개 품목의 유통·판매·마케팅을 담당한다.

    GSK 컨슈머헬스케어 한국법인은 브랜드 마케팅, 고객 서비스 관련 업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일동제약은 GSK 컨슈머헬스케어 제품 도입이 전체 일반의약품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되는 GSK 컨슈머헬스케어 9개 품목의 지난해 매출액은 460억원에 이른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램리서치 CEO "반도체 장비 80%, 3년내 로봇이 관리"

      “3년 안에 램리서치가 만드는 반도체 장비의 80%에 로봇 기술을 적용할 계획입니다.”세계 5대 반도체 장비회사인 램리서치의 팀 아처 최고경영자(CEO)는 11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로보...

    2. 2

      독파모 추가 모집에 모티프·트릴리온랩스 지원…"이달 중 선정"

      독자 인공지능(AI) 파운데이션 모델 프로젝트 추가 모집에 모티프테크놀로지스와 트릴리온랩스가 각각 이끄는 컨소시엄이 재도전하기로 했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2일 오후 4시에 마감된 독파모 추가 공모에 총 2개의 컨소...

    3. 3

      '양자 스핀펌핑' 규명 이경진 교수 KAIST인상

      이경진 KAIST 물리학과 교수(사진)가 12일 ‘올해의 KAIST인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탁월한 학술 성과로 국내외에서 KAIST의 발전과 위상 제고에 기여한 구성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