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라젠 "문은상 대표 지분매도 계획 없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신라젠은 4일 대주주인 문은상 대표(사진)의 보유주식 매도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오는 6일 대주주 보유지분의 보호예수 종료가 예정돼 있어, 관련 매도 우려가 생겼기 때문이다.

    신라젠 측은 "이전에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당사의 대표이사는 지분 매도 계획이 없다"며 "당사의 임직원들은 펙사벡의 임상 성공을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항암바이러스 펙사벡의 임상 현황 및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알렸다. 신장암 대상 리제네론 면관문억제제와의 병용임상은 기존 임상 환자군에 더하여, 치료 환자 범위 확대하기 위해 시험 대상군(면역항암제 치료에 반응하지 않는 환자)을 추가할 예정이다. 난소암 대상 병용임상(한국)과 전립선암 대상 술전요법(호주)은 연구자 주도 임상으로 추진 중이다.

    또 대장암 대상 병용임상(미국국립암연구소)은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내년에는 임상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봤다. 이와 함께 미 식품의약국(FDA) 산하기관인 희귀의약품 개발본부(OOPD)에서 진행하는 연구비 지원 프로그램을 활용해 희귀암 대상 임상 진행 가능성을 탐색 중이라고 했다.

    문 대표는 현재 신라젠 주식 387만5637주(지분 5.45%)를 가지고 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건강칼럼] 다이어트 복병, 의외로 ‘식곤증’?

      다이어트 의지를 꺾는 것 중 하나가 ‘식곤증’이다. 식사 후 졸리고 나른함을 느끼다보니 활동성은 떨어지고 늘어지기 십상이다. 가뜩이나 추운 날씨로 활동량이 떨어지는 겨울에 식곤증까지 더해지면 섭...

    2. 2

      한국화이자업존 '따뜻한 발걸음' 후원

      한국화이자업존(대표 이혜영·사진)은 지난 2일 경기 이천시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 후원금 2000만원을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했다. 이 캠페인은 임직...

    3. 3

      SK바이오팜, 두번째 뇌전증 신약 개발 '시동'

      SK바이오팜이 세노바메이트에 이어 후속 뇌전증 신약 개발에 나선다.SK바이오팜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뇌전증 신약 후보물질 ‘SKL24741’의 임상 1상 시험을 승인받았다고 3일 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