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추억의 명작 '러브레터'ㆍ'블랙스완' 재개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추억의 명작 '러브레터'ㆍ'블랙스완' 재개봉
    일본 멜로 영화 '러브레터'가 국내 개봉 20주년을 맞아 이달 26일 재개봉한다고 배급사 와이드릴리즈가 4일 밝혔다.

    '러브레터'는 첫사랑의 추억을 그린 작품으로, '오겐키데스카'(잘 지내나요?)라는 대사로 유명하다.

    1999년 개봉 당시 140만 명을 동원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고 2013년과 2016년, 2017년에 이어 다섯번째로 한국 관객과 만난다.

    추억의 명작 '러브레터'ㆍ'블랙스완' 재개봉
    나탈리 포트먼 주연 '블랙스완'(대런 애러노프스키 감독)은 오는 5일 극장에 다시 내걸린다.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흑조가 되려고 자신을 극한 상황 속으로 밀어 넣는 발레리나의 욕망을 다룬 심리 스릴러로, 2011년 개봉해 162만명을 불러모았다.

    나탈리 포트먼은 이 영화로 미국 아카데미상시상식을 비롯한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휩쓸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 전날 오후 고속도로 일부 정체…서울→부산 4시간40분

      설날을 하루 앞둔 16일 월요일 오후 귀성·귀경 행렬이 이어지며 고속도로 일부에서 정체를 빚고 있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기준 승용차로 서울 요금소를 출발해 전국 주요 도시까지 걸리는 예...

    2. 2

      '두쫀쿠' 사려고 오픈런 벌어지더니…사장님 '비명' 터진 까닭

      연초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디저트 두바이쫀득쿠키(두쫀쿠)의 인기가 눈에 띄게 급감하고 있다. 가게마다 길게 '오픈런' 행렬이 늘어서고, 수량을 구하기도 어려웠던 상황은 옛말이 됐다. 일각에서는 뒤늦게 ...

    3. 3

      "이게 5000원도 안 된다고?"…'미친 가성비'에 대박 난 '핫템'

      고물가 시대 '가성비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뷰티업계에서 5000원 이하의 '초저가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성분과 제형, 콘셉트를 초저가·소용량으로 선보여 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