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웨일237 마카롱&커피 플러스, 음료 구매 시 프랑스 마카롱 증정... 마카롱 냉장고도 시행 확대
디저트 카페 브랜드 마리웨일237 마카롱&커피 플러스가 매장에서 모든 음료 구매 시 마카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하고 맛있으며 질 좋은 프랑스 마카롱을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마카롱 보관 시스템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마리웨일237만의 냉장고에서 마카롱을 언제든 찾아가 꺼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음료를 마시면서 마카롱을 적립할 수 있는 적립 쿠폰에 따라 예쁜 무료 선물 패키지까지 제공하고 있다. 음료를 마실 때마다 쿠폰에 스탬프를 적립하여 4번째 적립 시 4개입 패키지, 7번째 적립 시 7개입 패키지에 무료 포장이 가능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마카롱&커피플러스는 시흥 은계점에 처음으로 마카롱 냉장고 보관 시행 후, 12월 현재 11개 매장까지 시행 확산했다. 마리웨일237에서는 앞으로 전국 커피 플러스 모든 매장도 함께 동참, 고객을 잇는 핵심 플랫폼 시스템을 실행할 예정이다.

마리웨일237 관계자는 "마카롱 냉장고의 차별화된 기능 및 고객 혜택 및 만족에 더욱 신경 쓰고 있다" 며 "앞으로 O2O(매장과 온라인을 연결하는) 전략 채널로 활용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마카롱 냉장고의 사용 방법 및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마리웨일237 홈페이지와 SNS(mariwhale_237)에서 확인 가능하며 회사 대표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