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시교육청, 10일 광운대서 대입 정시 진학설명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시교육청 산하 교육연구정보원은 10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 대강당에서 서울 관내 고등학교 3학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입 정시전형 대비 진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서울 대학진학지도지원단 소속 현직 교사가 전년도 입시 결과를 바탕으로 서울 소재 대학 정시 특징을 분석해 지원 전략을 소개한다.

    또 수도권·지방 주요 대학과 전문대학 지원전략을 알려주고 웹 기반 진학 상담 프로그램 활용 등에 관한 강의와 진학 정보도 제공한다.

    고3 학부모는 별도 사전 신청 없이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으로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2020학년도 대입 정시전형의 이해와 지원 전략' 자료집과 서울 학생이 많이 지원하는 4년제 100개 대학의 정시요강 일람표를 제공한다.

    자료집 파일과 강의자료는 서울진로진학정보센터 홈페이지(www.jinhak.or.kr)에도 올려 학부모와 수험생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교육연구정보원은 또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소재 고3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0 대입 정시전형 대비 1대1 맞춤형 특별진학상담센터도 운영할 예정이다.

    서울시교육청, 10일 광운대서 대입 정시 진학설명회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날에 한복 안 사요" 부모들 돌변하더니…인기 폭발한 곳 [현장+]

      "인공지능(AI)으로 한복 입혀서 설날에 엄마, 아빠한테 보여주려고요."만 2세 아이를 둔 30대 직장인 A씨는 설날에 아기 한복을 구매할 생각이 없다고 털어놨다. 아기 한복은 들어가는 비용에 비해 실용성이 떨어져 ...

    2. 2

      가덕도 피습사건 TF, '테러 미지정' 김상민 前 검사 압색

      이재명 대통령 피습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 태스크포스(TF)가 김상민 전 부장검사를 상대로 강제수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TF는 지난 12일 김 전 검사의 자택에 수사관을 보내 서류와 PC ...

    3. 3

      벽시계·액자까지…한파에 판잣집 지어진 서울역 텐트촌 [현장+]

      지난 4일 오전 찾은 서울 중구 서울역 서부 교차로 인근 텐트촌. 차가운 바람이 얼굴을 파고드는 날씨에 파란 천막과 낡은 텐트 10여동이 서울로 공중 보행로 기둥 아래 다닥다닥 붙어 있었다. 최근 이어진 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