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아트힐, 쇼핑시설 밀집…서울 등 이동 편리
부동산 종합개발회사 우리앤하우징이 경기 용인시 신봉동 일원에 도심형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을 공급한다.

도심형 타운하우스 단지가 들어서는 신봉동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대규모 쇼핑시설이 밀집돼 있다.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에서 생활기반 시설이 조성돼 있어 주거 여건이 편리하다. 인근에는 신봉초·중·고가 있어 학생 자녀를 둔 30~40대 젊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씨앤아트힐, 쇼핑시설 밀집…서울 등 이동 편리
분양 관계자는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일대는 서울이 가깝고, 교육과 생활, 교통 인프라가 풍부해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이라며 ”씨앤아트힐 타운하우스는 5억원대로 저렴하게 분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서울과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도 타운하우스 단지 가까이에 있다. 대왕판교로를 거쳐 서울 강남권까지 10~15분대에 닿을 수 있고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나들목(IC)까지 차량으로 3분 정도면 진입할 수 있다. 광역버스와 지하철 신분당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한 축에 속한다.

도보 10분 거리에서 신봉2지구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이 사업을 거쳐 주변 생활기반시설이 확충되면서 타운하우스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도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포유종합건설이 철근콘크리트 기본 골조를 담당했다. 한샘키친은 내부 인테리어를 담당해 가구 안팎의 실용성 및 내구성이 우수하다. 광교산 자락과 인접해 주변 녹지가 풍부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한 것도 특징이다. 입주는 2020년 10월 예정이다.

최다은 기자 max@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