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락일이 눈 앞에 다가오며 막차를 타야 할지 말지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증시 전문가들은 배당락일로 인한 지수 하락률보다 배당수익률이 보통 더 크기 때문에 배당시즌을 연말 마지막 수익 찬스로 활용해야 한다는 조언을 내놓고 있다.

그리고 중장기적 시점에서는 고배당 수익률과 주가 낙폭과대의 조합은 매우 뛰어난 성과를 보이므로 연말까지 고배당주의 배당락 우려가 반영될 때마다 비중을 높여가는 전략이 유효할 것으로 보인다.

눈 앞에 다가온 배당락일…’막차’ 탈까 말까?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삼성전기, 스튜디오드래곤, SK증권, DB하이텍, 코리아써키트, 티에스이, 골든센츄리, 연이정보통신, 에이프로젠 H&G

*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0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5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