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김용진, 신곡 발매 기념 서울-부산 버스킹 투어 성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용진, 신곡 발매 기념 서울-부산 버스킹 투어 성료


    가수 김용진이 서울과 부산 곳곳에서 버스킹 공연을 열고 팬들과 가깝게 호흡했다.

    김용진은 지난달 29일 서울에 위치한 D사 커피전문점을 시작으로 서울과 부산에서 총 6회에 걸쳐 버스킹을 진행해 현장에 있던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버스킹 공연에서 김용진은 신곡 ‘이별의 한 가지 장점’ 원곡 뿐 아니라 어쿠스틱 버전을 추가로 공개하며 다채로운 감정선으로 현장에 있던 팬들을 감동하게 했다. 또 ‘봄날’과 ‘동행’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짙은 감수성으로 고퀄리티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김용진은 ‘본능적으로’, ‘비처럼 음악처럼’, ‘초록빛’, ‘서른즈음에’, ‘Tears in heaven(티어스 인 헤븐)’,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Marry me(메리 미)’, ‘눈’, ‘사랑 그렇게 보내네’,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제발’, ‘ White Christmas(화이트 크리스마스)’ 등을 자신의 버전으로 가창해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김용진은 서울에서 시작했던 공연의 피날레를 멀리 있는 지방팬들을 위해 부산에서 진행하며 세심한 배려와 함께 훈훈하게 버스킹 일정을 마무리 했다.

    특히 버스킹 공연 때마다 김용진을 보기 위해 많은 팬들이 운집, 이번 버스킹 공연을 통해 더욱 많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더욱이 김용진은 추운 날씨에 자신을 보러 와준 팬들을 위해 핫팩을 역조공하는 등의 배려로 현장 관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며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김용진은 최근 세련된 브리티쉬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발라드 곡 ‘이별의 한 가지 장점’이 발매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